· 오늘의 운세
· 주간 운세
· 월간 운세
· 평생 사주
· 토정 비결
· 꿈 해몽
· 평생운세
· 직업운/사업운
· 향후 1년운세
· 5년운세
· 60년운세
· 애정운/부부운
· 천운사주
· 2년 토정비결

 
 

 
무제 문서

   병풍, 종이, 칼에 관한 꿈 ▒

병풍을 접는 꿈은 장수할 꿈이다.  이것은 환자가 자리를 털고 일어난다고 하는 의미도 된다오늘날에는 병풍을 베개맡에 세워놓고 잘만한 넓은 집에 살 수 있는 사람은 적어졌지만 어쨌든 일어날 때에 접은 것이므로 좋은 의미가 된다현대인으로서는 생활에 관련이 없는 병풍 등은 별로 꿈에 보지 않기 때문에 침대에서 내려온다든가, 이불을 빼낸다, 이불을 개킨다고 하는 경우가 될 것이다,이 경우 병을 앓고 있는 사람이 조금 좋아졌다고 하는 것 같은 때에도 꾼다.  어느 정도가 장수한다라고 말할 수 있느냐가 어려운 문제이다그러나 이제 틀렸다고 생각하고 있던 사람이 3일만에 좋아져도 당초 생각하고 있었던 것보다도 장수한 셈이 된다어쨌든 장수한다고 하는 것은 어려운 문제로, 젊을 때에 꾼 꿈으로 장수를 한다고 하더라도 오래된 꿈에 대한 것은 잊어 버리는 경우도 있다.

 
종이를 받는 꿈은 가업이 번성할 징조를 예시해 주는 꿈이다.  종이도 사령이면 좋지만 사표일 경우 종업원이 떠나게 되므로 번성한다고는 말할 수 없을 것이다종이를 받는 것이 장사의 번성이라고 하는 것은 종이돈 즉, 지폐를 받는 것이 아니면 안된다.  꿈 속에서는 종이와 같은 것, 돈과 같은 것이라고 하듯이 반드시 분명치 않은 것도 있다.  종이를 받았다고 생각해도 그것이 부적이었을지도 모른다게다가 옛날은 종이도 임금의 대상이 되고 있기 때문에 돈을 대신하는 물건이었을 것이고 지금은 생각할 수 없을 만큼 귀중한 것이었기 때문에 종이를 받는 것이 좋을 꿈이었을지도 모른다물론 현재도 종이는 귀중하다.

나이프를 쥔 꿈은 식칼을 손에 쥐고 꿈은 좋은 일이 있다고 생각되고 있기 때문에 나이프도 마찬가지이다. 단, 좋은 일이 식칼때보다 작을 것이다.  차상자 속에 책이 쌓여 있는 것은 '' 등을 차상자 속에 넣어 정리 하십시오'라고 하는 의미다차상자 속에 넣어 두면 외기에도 닿지 않기 때문에 중요한 것을 넣어 두기에 편리하다.  대부분의 사람이 차상자에 넣는 것도 쓸모없게 된 의류 등이지만 그것은 잘못으로, 화재를 당한 사람의 이야기로는 '타고 남은 것은 차상자에 넣어둔 물건이다'라고 한다.  하긴 화력에 따라서도 다르지만 은행 금고가 타버릴 만큼 큰불이 아닌 보통의 물을 뒤집어 쓸 정도의 화재라면 위기를 면하기 때문에 평소 그다지 사용하지 않는 중요한 물건을 넣어두면 좋을 것이다.

 

                하늘이 내린 나의 운명을 살펴 지혜와 용기를 일깨워 주는 천운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