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운세
· 주간 운세
· 월간 운세
· 평생 사주
· 토정 비결
· 꿈 해몽
· 평생운세
· 직업운/사업운
· 향후 1년운세
· 5년운세
· 60년운세
· 애정운/부부운
· 천운사주
· 2년 토정비결

 
 

 
무제 문서

   애인이나 여자에 관한 꿈 ▒

옛날 연인과 만날 약속을 하는 꿈은 용케도 꿈에 나와 주었다고 생각할 만한 마음 즐거운 꿈일지도 모른다  사람과 만나는 꿈은 사람과의 이별이 있다꿈에 나온 사람이라고는 할 수 없다지금의 연인, 늙은 부모 등 주변인과 헤어지게 될 꿈이다.  검은 슈트 케이스 안에 어떤 예복이 들어 있느냐가 문제인데 공기나 찻잔이 나오는 것은 손님이 있게 될 징조이다  슈트 케이스를 자신이 들고 있었던 꿈이라면 슈트 케이스를 가져오는 먼 곳에서 오는 손님을 대접한다고 하는 경우도 있고 세대 도구 한 벌을 가지고 가출을 해오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른다  어쨌든 성가신 일에 휘말려 들 것 같은 느낌이다.  업무상으로 인연을 끊고 싶은 사람이 오거나 하여 심리적으로 부담감을 가질만한 일이 일어나게 된다.

옛날 연인이 만나러 오는 꿈은  지금의 연인이다. 아내의 경우가 된다  어차피 골프든 마작이든 간에 자신의 행동을 예정하고 있으면 함께 나가게 된다.  먼 장래은 정몽이 되는 경우도 있지만 사람의 꿈은 역몽이 많기 때문에 오는 것은 가는 것으로 바뀐다  껴안으면 아이와 같이 가볍다든가 작다고 하는 것은, 남편인 경우나 남성이 여러 가지로 여성 쪽을 돌보는 입장이 된다어쨌든 이와 같은 꿈을 꾸면 업무상으로도 이것저것 겹쳐서 급한 일이 있는데 남을 돌보지 않으면 안되게 된다.  연인이 없는 사람이나 독신자가 이런 꿈을 꾸게 되는 경우에는 옛날의 친구나 친하지 않은 사람 또는, 아직 만난 적이 없는 사람의 시중을 들게 되는 수가 있다.

여자가 나체로 도로를 횡단하는 꿈은 여성이 나체로 서는 꿈은 출세를 하지만 자신이 나체로 있으면 출세를 하는 것은 다른 여성으로 자신은 그 여성을 출세시켜 주게 된다.  그러나 꿈은 나중에 정몽이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신이 출세하는 날도 오게 된다.  그것은 네 명째의 순번일지도 모른다또한 출세하는 것은 사람이 아니라 네 번째의 상품이 히트한다고 하는 경우도 있다.  넓은 도로는 타인의 도움이 있을 징조이고, 도로를 건너는 것은 지름길로 가서 목적을 달성하게 되는 현실을 예시해 주고 있다고 볼 수 있다.  뜨거운 물이 줄어드는 것은 자금이 나가게 됨을 의미한다.

여자에게 버림받는 꿈은 아침녘에 꾼 꿈이라면 그 날 중으로 약속이 취소된다꿈을 꾼 사람이 여성일 경우에는 남성으로부터 버림을 받는다.  상대가 이성이 아니더라도 함께 나갈 약속이나 앞으로의 약속도 취소가 된다그 대신 외출지에서 아이를 만난다  다수의 어린이들에게 가서 만나는 경우도 있지만 혼자 만난 아이가 길안내를 해주는 등 친철히 대해 준다.  아이가 모이는 꿈은, 아이들에게 존경받고 있는 경우라면 현실에서는 고생이 많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그런 까닭에 아이가 친철히 해주는 것은 몸과 마음에 사무친다.  여자에게 버림받는 꿈도 연인이라면 버림받는 꿈 쪽이 좋은 꿈이다인간의 꿈은 역몽의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하늘이 내린 나의 운명을 살펴 지혜와 용기를 일깨워 주는 천운사주.